열무물김치로 무더위 이겨내세요~
- 작성자생활개선중앙연합회
- 등록일2026.06.16
- 조회수6
의정부시생활개선회, 무료급식소 등에 전달
한국생활개선의정부시연합회(회장 이란희) 나눔봉사분과는 지난 10일 열무물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.
나눔봉사분과는 직접 재료를 손질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열무물김치 100인분을 무료급식소와 복지관, 자금동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했다.
백복례 나눔봉사분과 회장은 “정성껏 준비한 열무물김치가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”면서 “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손길을 나누는 일에 적극 참여하겠다”고 말했다.
의정부시연합회 나눔봉사분과는 매년 설과 추석 명절마다 쌀 나눔, 김장 담그기, 복지관 봉사활동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.


